일정
1. 캐릭터 클래스구현
2. inGameUi구현
15:40 캐릭터 기본 모션 및 기본 변수 구현 및 테스트클래스->본게임 완료
캐릭터의 몸, 얼굴, 머리를 분리하여 생성하였음.
다른 얼굴, 다른 머리를 할수 있게 하기 위해 분리 후 로직으로 커버함
캐릭터이름 : 아이디와 동일한이름으로 구현
캐릭터 레벨 : 캐릭터 레벨을 받아 중심정렬으로 출력
캐릭터직업명 : 캐릭터직업명을 받아서 출력
캐릭터 체력/마력 : 캐릭터의 체력 마력을 받아서 비율에맞게 프로그래스바 클래스를 구현하여 좌측or우측정렬하여 출력가능
캐릭터 경험치, 맵좌표 : 캐릭터의 금전 표시, 경험치 량에 맞는 프로그래스바와 경험치량 구현, 맵좌표에 맞는 좌표출력
이외에 인벤,마법,정보창은 스킬과 인벤을 구현과 함께 하려고 계획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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