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1. 데미지 들어올때 본체 깜박이기 14:40
2. 데미지 들어오면 일정시간 체력 표시 14:40
3. 데미지 들어오면 데미지 표시 , 몬스터 hit시 플레이어 추적, 플레이어 체력감소, 체력 0일시 사망(사망일시 추적해제) 16:40
4. 플레이어 맵이동시 추적 해제 20:00
앞으로 해야할것(주말)
스킬 이펙트 이미지 따고
스킬 , 이펙트 구조 구현및 완전 구현
+ 몬스터 이미지 작업 후 몬스터 종류 추가
'[과거 기록] 개발자 준비 여정 > 2D 포트폴리오 : 바람의나라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124 14일차 (0) | 2019.11.24 |
---|---|
191113 13일차 (0) | 2019.11.23 |
191121 11일차 (0) | 2019.11.21 |
191020 10일차 (0) | 2019.11.20 |
191119 9일차 (0) | 2019.11.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