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계정 생성시 캐릭터 생성토큰을 받는 API가 잘못되어 있어서 수정하여
계정 등록시에 생성 토큰을 부여하는 로직을 수정후 확인완료 하였다.
캐릭터를 모은 프리팹과 스크립트를 제작하고, 해당 캐릭터에 맞는 오브젝트를 출력하고,
장비 레벨에 맞는 캐릭터 매쉬와 메터리얼을 변경해주는 로직구현, 또한 캐릭터마다 각각 다른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기에 부모 오브젝트에서 Delegate를 사용하여 자식캐릭터가 Enable될때 Delegate 함수를 재등록 하여 실행 하였다.
캐릭터 불러오기와 화면 미리보기까지 완료 하였음
앞으로 Photon을 사용하여 멀티 구현, 몬스터 리스폰 및 동기화 API를 찾아서 구현할것임..
우선적으로 1인 플레이를 하려고 하였으나 몬스터는 클라이언트에서 관리하는것이 아니므로 제작계획을 다시 짜야할듯하다.
- 면접과 자소서,이력서,기술문서 제작으로 지연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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