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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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
1. inGameUi 구성 (25%완)
2. inven ,skill구성 , 인벤,마법창 스왑로직구성
3. 몬스터 item drop구현
4 아이템 클래스 및 아이템 별 사용 케이스 분리 (87%완)
5. 아이템 장착/해제, 장착시 캐릭터적용, 장착시 무기사운드 (79%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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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것
1. inGameUi 기본 구성 완료 (로직구현 미완)
2. item클래스 기본 베이스 , 플레이어 상호작용 item습득 까지 완료 (Ui와 작용하여 아이템 장착,해제 미완)
3. inven Draging 17:10 (item Drop, swap 완료)
4. inven doubleClick 17:26 (이것을 magic이나 info창에서도 쓰기때문에 다른것도 구현하기 쉬워짐)
5. 아이템착용 (무기, 갑옷), 아이템먹기완료 19:25 (투구도 해야하고 장착아이템, 아이템리스트를 저장해야함)
(사용아이템 효과 적용하기, 아이템 장착에 따라 능력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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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것
1. 아이템 장착에 따른 능력치 변화
2. 아이템 효과적용하기
3. 투구도 적용할것
4. inven마무리
5. 마법창 info창, info창에서 아이템 해제
6. 스킬창에 따른 넘패드 효과 적용
7. 몬스터아이템 드랍, 몬스터별 init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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