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거 기록] 개발자 준비 여정/2D 포트폴리오 : 바람의나라 모작

191128 18일차

by 삼색먕 2019. 11. 28.

일정

---------------------------------------------------------------------------------------------------------------------------------

계획 

1. inGameUi 구성 (25%완)

2. inven ,skill구성 , 인벤,마법창 스왑로직구성 

3. 몬스터 item drop구현

4 아이템 클래스 및 아이템 별 사용 케이스 분리 (87%완)

5. 아이템 장착/해제, 장착시 캐릭터적용, 장착시 무기사운드 (79%완)

---------------------------------------------------------------------------------------------------------------------------------

한것

1. inGameUi 기본 구성 완료 (로직구현 미완)

2. item클래스 기본 베이스 , 플레이어 상호작용 item습득 까지 완료 (Ui와 작용하여 아이템 장착,해제 미완)

3. inven Draging 17:10 (item Drop, swap 완료)

4. inven doubleClick 17:26 (이것을 magic이나 info창에서도 쓰기때문에 다른것도 구현하기 쉬워짐)

5. 아이템착용 (무기, 갑옷), 아이템먹기완료 19:25 (투구도 해야하고 장착아이템, 아이템리스트를 저장해야함)

    (사용아이템 효과 적용하기, 아이템 장착에 따라 능력치 변화,)

---------------------------------------------------------------------------------------------------------------------------------

할것

1. 아이템 장착에 따른 능력치 변화

2. 아이템 효과적용하기

3. 투구도 적용할것

4. inven마무리

5. 마법창 info창, info창에서 아이템 해제

6. 스킬창에 따른 넘패드 효과 적용

7. 몬스터아이템 드랍, 몬스터별 init적용

'[과거 기록] 개발자 준비 여정 > 2D 포트폴리오 : 바람의나라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130 20일차  (0) 2019.11.30
191129 19일차  (0) 2019.11.29
191127 17일차  (0) 2019.11.27
191126 16일차  (0) 2019.11.26
191125 15일차  (0) 2019.11.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