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
계획
1. inGameUi 구성
2. skill구성, 마법창
3. 아이템 장착/해제, 장착시 캐릭터적용, 장착시 무기사운드
4. 죽었을시 아이템 사용불가
---------------------------------------------------------------------------------------------------------------------------------
한것
1. 몬스터별 init, 아이템드랍 완료 (테스트까지 완료)
2. 쥐굴 추가
3. 투구 장착및 모션에 맞는 이미지 출력 적용
4. 사용아이템 효과적용 및 개수감소 (1개시 아이템 목록에서 제거)
---------------------------------------------------------------------------------------------------------------------------------
할것
1. 플레이어 아이템 정보 저장로직 구상
2. 죽었을시 아이템 사용불가
3. 스킬창에 따른 숫자패드로 조작
4. 스킬 조작시 경험치
5. 마법 타겟팅 이동방식 변경
6. NPC
'[과거 기록] 개발자 준비 여정 > 2D 포트폴리오 : 바람의나라 모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1201 21일차 (0) | 2019.12.01 |
---|---|
191130 20일차 (0) | 2019.11.30 |
191128 18일차 (0) | 2019.11.28 |
191127 17일차 (0) | 2019.11.27 |
191126 16일차 (0) | 2019.11.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