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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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
1. inGameUi 구성
2. skill구성, 마법창
3. 스킬창에 따른 숫자패드로 조작
4. 스킬 조작시 경험치
5. 마법 타겟팅 이동방식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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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것
1. 플레이어 아이템 정보 저장(아이템개수까지 로드) 11:18
2. 죽었을시 스킬사용불가 (성황당은 npc나온후에 테스트)
3. inGameUi구성
4. skill구성, 마법창, 마법창에서 드래그하여 마법 스왑
5, skill창에 따른 숫자패드로 스킬조작 및 경험치 획득
6, 스킬 쿨타임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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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것
1. 플레이어 아이템 정보 저장로직 구상
2. 죽었을시 스킬사용불가 (성황당 제외)
3. NPC
4. 맵에 맞는 배경음악 나오기
5. info창일때 메세지 출력하기 +@ (ex. "경험치 N을 얻었습니다." , "~를 버렸습니다." , "무기: ~", "~를 외웠습니다"...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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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 및 예상소요시간
1. skill종류와 a~j 까지 1~0까지 넘버패드 적용, 사용후 몬스터 죽을시 경험치
2. NPC -> 대화창 및 각기능마다 다른 로직구현 (구매, 판매, 부활, 전직, 마법배우기 +@캐릭터 얼굴바꾸기) (~3일 예상)
3. TASK UI -> 정보창일때만 보이고 singleton사용으로 어느 클래스던 정보 문자열을 푸시하고 메세지가 가득차면 선입선출한다. (5~8시간예상)
4. 단축키 / '+'마법창 / 'i'인벤창 / 내캐릭터 클릭시 인포창 (~2시간예상)
5. 맵에 맞는 배경음 출력 (~4시간예상)
6. 마법타겟팅 보완 좀더 사람이 생각하기에 직관적인방식으로 (최후순위 3~5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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