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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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
1. NPC 클래스 및 NPC생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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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것
1. 마법 2종 추가
2. 레벨20까지만 제한 20레벨시 최대경험치 변경 (npc상호작용으로 체력과 마력을 경험치로 사기위해서)
3. 기본 npcConfig 구성 npc클래스 및 communicationUi 제작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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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것
1. NPC
2. 맵에 맞는 배경음악 나오기
3. info창일때 메세지 출력하기 +@ (ex. "경험치 N을 얻었습니다." , "~를 버렸습니다." , "무기: ~", "~를 외웠습니다"...등)
4. 마법타겟팅 보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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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 및 예상소요시간
1. NPC -> 대화창 및 각기능마다 다른 로직구현 (구매, 판매, 부활, 전직, 마법배우기 +@캐릭터 얼굴바꾸기) (~3일 예상)
2. TASK UI -> 정보창일때만 보이고 singleton사용으로 어느 클래스던 정보 문자열을 푸시하고 메세지가 가득차면 선입선출한다. (5~8시간예상)
3. 단축키 / '+'마법창 / 'i'인벤창 / 내캐릭터 클릭시 인포창 (~2시간예상)
4. 맵에 맞는 배경음 출력 (~4시간예상)
5. 마법타겟팅 보완 좀더 사람이 생각하기에 직관적인방식으로 (최후순위 3~5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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